오늘은 서울시 강북구 삼양로64길 8에 위치한 미아3구역 자이 아파트 분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GS건설(주)에서 짓는 자이 아파트로 브랜드가치 또한 높습니다.
무엇보다 서울에서 삼양역앞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도를 아래쪽에 첨부해놨는데요. 보시는것처럼 미아 제3구역 재개발 아파트는 우미신설선인 삼양역 앞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가까운 4호선으로는 미아역이 있습니다.
삼양역 바로앞에 위치한 입지적 좋은 역세권 아파트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면 어느정도 분양가로 책정될지와 아파트 청약일정, 아파트 단지가 어떻게 조성되는지, 주변 입지조건과 교육환경 등은 어떤지 종합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아 제3구역 재개발 아파트 단지 분양(청약) 관련 핵심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분양주소 :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791-364.
2. 총 세대수 : 1,017세대.
3. 시공사 : GS건설(주).
4. 분양일정 : 2021년 9월 예상.
5. 아파트 동수 : 9개.
6. 아파트 층수 : 최고 22층.
7. 주변 학군정보
1) 서울삼양초(배정), 수유초, 미양초 등(배정 예외)
2) 삼각산중학교, 미양중학교, 강북중학교 등
3) 혜화여자고, 미양고, 삼각산고등학교 등.
4호선중에서 가장 가까운 역은 미아역입니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을받는 서울 지역보다 분양가가 낮을까?
그리고 우미신설선에서 삼양역 바로앞이라고 할수있는 역세권 아파트라는 입지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역세권 아파트일뿐만아니라 교육환경 또한 서울의 대부분의 지역이 그렇듯 우수한 아파트 단지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강북구는 투기과열지구는 맞지만 분양가상한제 지역은 아니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그렇지만 상당히 좋은 서울 아파트 분양이라고 생각되기때문에 마냥 분양가가 낮을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습니다.
서울은 27개 지역구중에서 13개 지역 전체와 5개 지역 일부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됩니다.
분양가 상한제 미적용지역 재개발 아파트라고!?
하지만 분양가 상한제 적용지역중에서 강북구에 대한 내용이 없는데요.
그래서 미아3구역 재개발 지역은 분야가 상한제가 미적용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확실시하기위해서 추후 시공사 입주자 모집공고과 관련부서에서 재확인을 해보시고 청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미아 제3구역 재개발 아파트 청약일정은 분양공고가나오고 한달내에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양공고는 2021년 9월쯤에 시공사 GS건설(주)에서 모집공고가 나오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총 1,017세대가 넘는 천세대 아파트 단지이기 때문에 소규모단지 아파트보다 부동산 시장 하락세에서도 가격 방어력이 좋다고 여기지는 편입니다.
미아3구역 재개발 아파트 최고 층수는 22층이며, 총 아파트 동수는 9개의 동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울시 강북구에 2021년 9월쯤인 하반기에 분양이 예상되는 아파트인 미아 제3구역 재개발 아파트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천세대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이며, 미아동에 위치해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으로는 바로앞에 삼양역이 위치한 역세권아파트입니다.
서울에 대부분의 지역이 사실은 학군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마찮가지로 미아3구역 재개발 지역또한 좋은 학군이 주변에 많은 입지조건이 좋다고 여겨집니다.